[단독]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男주인공..안방 사로잡을 '훈남'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10.06 13:46 / 조회 : 6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태오./사진제공=맨오브크리에이션


배우 강태오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강태오는 SBS 새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 연출 유인식, 제작 에이스토리)에 남자 주인공 이준호 역을 맡게 됐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스물일곱 살 여성 우영우가 대형 법무볍인의 변호사가 되어 활약하는 이야기다.

강태오가 극 중 맡은 이준호는 법무법인 백룡의 직원이다. 이준호는 '훈훈한 매력'을 소유했지만 자신의 인기를 의식하거나 이용하지 않고, 타인을 먼저 배려하는 성격을 가졌다. 어떤 유혹에도 동요하지 않던 이준호는 손이 많이 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도우며 사건 해결에 나선다. 또한 이준호는 우영우와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는 특유의 훈남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강태오는 '조선로코-녹두전' '런 온'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을 통해 '주연 배우'로 입지를 다졌고, 매 작품마다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이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의 활약상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여자 주인공 우영우 역은 박은빈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