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뚠뚠' 딘딘X온유, 중간점검 팀 불화? "어떻게 믿고 가냐"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10.05 08:26 / 조회 : 5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카카오TV


5일 오후 5시에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MZ세대 인턴들과 팀을 이룬 개미군단 네 팀의 챕터 5 첫 중간점검 수익률이 공개된다. 누구도 예상 못한 반전 1등 팀과 꼴찌 팀의 운명이 갈릴 것을 예고한 가운데, 딘딘과 온유는 예상치 못한 팀 갈등을 감추지 못해 투자 수익률에 빨간 불이 켜지는 것은 물론, 치열한 폭소 경쟁을 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 오늘 에피소드에서는 수익률 등수에 따라 점심 메뉴도 차등 지급되는 등 독한 투자회사다운 '뚠뚠 인베스트'의 냉철한 승부의 세계가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등장만으로도 박수를 받는 비주얼 담당 온유 팀은 인턴개미의 극단적인 안전 투자 성향으로 팀워크에 빨간불이 켜진다. 명문대를 졸업한 모범생 인턴개미가 책과 기업 재무재표만 파고들며 쉽사리 투자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되고, 온유와 인터개미는 어떤 종목을 투자해야 할지 합의점을 찾지 못하는 것. '뚠뚠 인베스트' 사외이사들이 주식으로 빨리 수익을 낼 것을 채근하자, 온유는 현장에서 전격적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대규모(?) 투자를 감행해 반전을 선사하기도.

불나방 딘딘 팀은 팀 내 갈등을 숨기지 못하고 급기야 화가 난 딘딘이 촬영장을 이탈하는 사태까지 벌어져 팀의 한 치 앞을 내다보지 못하게 한다. 열정 가득한 인턴개미가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들을 종합해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만들어 딘딘을 괴롭게 한다는 것. 딘딘 팀 인턴개미가 딘딘의 묻지마 투자 성향에 반대하며, 김프로와 슈카 등 멘토들의 조언조차 듣지 않고 끊임없이 딘딘에게 자신의 시나리오를 세뇌하자, 화가 난 딘딘이 고함을 지르며 촬영장을 이탈하기에 이르렀다고. 이에 '뚠뚠 인베스트' 대표이사 노홍철과 사외이사 슈카는 딘딘 팀 인턴개미에게 색다른 격려를 해 폭소를 자아낸다.

4팀 4색의 매력을 뽐내며 개미군단과 인턴개미가 팀을 꾸려 지난주 드디어 첫 주식 투자를 시작한 네 팀은 그동안의 성과를 수익률 등수로 확인한다. 꼴등을 차지한 팀은 전혀 예상 외의 결과라는 반응을 보이며 사수개미가 인턴개미를 향해 "이건 100% 인턴 때문입니다"라고 책임을 전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고. 꼴찌를 면한 다른 팀 역시 "지난주에 저 주식을 샀어야 한다"며 중간점검 결과에 따라 팀 내 갈등이 고조돼 앞으로의 팀별 투자 전략에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

김프로와 슈카는 개미군단 네 팀의 중간점검 결과에 맞춰 앞으로의 투자 전략을 상담해 주고, 개미군단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하지만 네 팀은 "듣지 마, 몰빵이야", "올인해, 시간이 없어!" 등의 막무가내 반응을 보여 멘토들을 절망에 빠뜨린다고. 슈카는 주식 트레이더들이 전화를 부여잡고 큰 소리를 내며 일을 하는 것은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팀으로 움직이기 위한 방법이라고 설명하지만, 개미군단은 슈카의 조언을 전혀 영양가 없이 해석하고 여전히 1차원적인 순수한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중간점검 결과로 마음이 한층 더 조급해진 개미군단 네 팀이 팀 내 갈등을 봉합하고 과연 어떤 투자 전략을 이어갈지는 오늘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핫하게 떠오른 주식 투자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짚어주는 본격 실전 주식 투자쇼로, 주식과 예능의 신선한 조합으로 유쾌한 웃음 속 건강한 주식 투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 공개.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