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X이천희X전혜진 '오늘부터 무해하게' 에코 포스터 공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9.29 08:38 / 조회 : 11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0년 절친'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탄소제로 프로젝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가 상상력 넘치는 에코 포스터를 공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10월 14일 목요일 밤 10시 40분으로 첫 방송을 확정한 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 이하 '오늘 무해')가 포스터 공개와 함께 론칭을 알린다.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KBS와 손잡고 야심차게 선보이는 '오늘 무해'는 낯선 곳에서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 세 사람이 필(必)환경 시대를 맞아 최소한의 물건으로 자연에서 흔적없이 머물기 위한 탄소 다이어터 생활 도전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포스터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지속 가능한 지구에 한 발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마치 탄소 없는 청정 지구를 연상시키는 파란 동그라미와 그 안에서 싹을 피우는 초록빛 새싹이 보기만해도 무해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특히 그린, 오렌지, 옐로우의 컬러풀한 '오늘 무해' 로고와 포스터 색감이 프로그램의 매력을 한층 부각시켜 보는 이들을 빙그레 미소 짓게 하는 기분 좋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공효진X이천희X전혜진의 탄소제로 프로젝트'라는 문구가 2021년 가장 특별한 프로젝트의 출발을 알린다. 이에 누구보다 진심인 친환경 실천러들의 일상과 함께 스티커처럼 자연에 착 달라붙은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세상 무해한 프로젝트가 어떻게 펼쳐질지 '오늘 무해' 첫 방송이 손꼽아 기다려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