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연습생 20人, 10월 2일 '음중' 출연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1.09.29 08:21 / 조회 : 7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펑키스튜디오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방과후 설렘'의 단체 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오는 11월 MBC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첫 번째 단체 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가 다음 달 2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3학년 20명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 음원 일부를 공개하는가 하면, 3학년의 모습들이 모여서 파트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음악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단체 곡 무대는 그간 본 적 없는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 구성으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세트 배경과 형형색색의 조명이 더해져 새롭게 선보일 단체 곡 무대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방과후 설렘의 첫 단체 곡인 'Same Same Different'는 중독성은 물론 뇌리에 강렬하게 박히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대체 넌 날 왜 평가해", "존재 자체가 Same same but different", "나대로 할래 그게 뭐 어때" 등의 가사에서는 수동적으로 선택을 당하는 연습생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펼쳐 보이겠다는 연습생들의 다짐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곡은 현재 Mnet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 중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와 최정상급 안무를 만든 안무가 류재준이 협업해 만든 안무로 강렬한 매력을 더해 보는 즐거움까지 안기겠다는 포부가 돋보인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