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3' 성동일X김희원X공명, 삼 형제 케미..10월 14일 첫방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9.28 10:40 / 조회 : 10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바퀴 달린 집3'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3'의 성동일, 김희원, 공명의 삼 형제 케미가 최초 공개됐다.


28일 tvN 측은 "'바퀴 달린 집3'이 오는 10월 1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하는 시즌3에는 공명이 막둥이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최근 성동일, 김희원, 공명의 새로운 삼 형제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힘찬 발걸음으로 등장한 공명에 성동일과 김희원은 "인상이 좋다", "서글서글하다"며 칭찬을 연발한다. 그러면서 "방송으로 보면 힐링이지만 실제로는 킬링"이라며 두 시즌을 겪어온 데서 오는 조언도 아끼지 않는 것. 두 형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공명은 바쁘게 일하는 와중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서 성동일과 김희원은 음식도 가리지 않고 복스럽게 먹고, 특유의 발랄함으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공명에게 푹 빠진 듯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진작 왔어야지 어디 있다 왔냐"며 공명을 향한 애정을 가득 드러내는 성동일, "우리 명이가 와서 행복하다"고 진심을 밝히는 김희원이 앞으로 본 방송에서 펼쳐질 세 사람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