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진이 쌍따봉에 녹는 女心..방탄소년단 진, 선물 같은 상큼 미모♡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28 06:39 / 조회 : 2563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 진이 선물같은 미모로 전 세계 팬심을 녹였다.


지난 25일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은 롯데제과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제과 스위트TV를 통해 'XYLITOLxBTS 에디션 제품 출시 임박 #Jin' 영상을 공개했다.

image
롯데제과 스위트TV는 '여러분께만 특별히 공개하는 깜짝 Movie 오늘의 주인공은 #Jin 월드와이드 핸섬가이의 찐미소를 느껴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톤타운된 브라운 컬러의 풍성한 머릿결, 청아한 눈동자, 맑고 깨끗한 피부, 알록달록한 체크무늬 셔츠에 남색의 브이넥 니트, 베이지색 팬츠로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image



공개된 영상은 1초에 한 번씩 바뀌는 진의 상큼한 미소에 포커스를 맞췄다.

영상은 진이 멤버들과 단체로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진은 깜찍한 표정으로 왼손을 들었고, 몸을 들썩일 정도로 신나게 춤을 췄다. 또한 진은 두 눈을 찡긋하는 표정을 지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리고 진은 로맨틱하게 미소를 지었고, 턱에 귀여운 브이를 했다. 마지막으로 진은 '쌍따봉'으로 참 모델 면모를 보여줬다.

팬들은 "진이 표정이 카멜레온처럼 변하네 멋져", "석진아 오늘도 뭐가 얼굴에 묻었구나 멋짐이", "진이를 좋아하고부터 탄산음료는 잘 안마셔 진이가 워낙 상큼하니까", "롯데제과도 아는구나 석진이가 월드와이드 핸섬가이인걸", "김석진 사랑해", "진아 진이 비주얼로 살면 어떤 기분이니?", "석진이의 풍부한 미소연기에 나는 또 빠져버렸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