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피릿' 백종원 "박재범·한지민·김연경 등과 촬영, 힐링+공부 많이 돼"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9.27 10: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백종원 /사진제공=넷플릭스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7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백스피릿'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백스피릿'에는 가수 박재범과 로꼬, 배우 한지민, 이준기, 나영석 PD, 배구선수 김연경, 배우 김희애 등이 출연한다.

백종원은 " 평소에 친분있는 분도 있고 팬인 분도 있다. 술이 확실히 좋은 건 그거 같다. 처음만 어색하고 나중엔 평생 만난 사람 같다. 여러 프로그램을 촬영 많이 했지만 순간적으로 카메라를 까먹는다. (박희연 PD는) 카메라를 안보이게 여우 같이 잘한다. 둘이 얘기하는 데에 집중할 수밖에 없다. 자연스럽게 스피릿이 (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들 워너비이지 않나. 스피릿이 자유로워서 별 얘기를 다했다. 오랜 친구와 얘기하는 것도 있지만 평소에 배우고 싶은 면들을 자연스럽게 공유하지 않나"라며 "그래서 힐링도 많이 받고 공부도 많이 됐다. 신기한 게 사람이 술 먹으면 진실해지지 않나. 다들 멀리서 느꼈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백스피릿'은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나, 매회 다른 우리나라 술을 테마로 미처 몰랐던 술에 대한 모든 것과 인생을 이야기한다. 오는 10월 1일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