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럭셔리 시크' 갬블러 변신

정규 2집 리패키지 재킷 이미지 공개..완벽 슈트핏+압도적 비주얼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1.09.25 23:17 / 조회 : 1159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럭셔리 시크' 무드의 갬블러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첫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앤티크한 배경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 속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차분한 톤의 베스트, 서스펜더, 넥타이 등 서로 다른 디테일의 슈트를 착용한 모습이다. 정면을 응시하는 골든차일드의 눈빛은 은은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앞서 오픈된 컴백 포스터에 등장한 포커칩과 카드, 체스 말이 테이블 위에 놓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소품들은 갬블러가 된 골든차일드의 색다른 변신에 완성도를 더했다.

또 개인 재킷 이미지에서는 골든차일드의 완벽한 슈트핏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재킷 이미지로 글로벌 팬심을 또 한 번 뒤흔든 골든차일드가 '따라'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매력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지난달 2일 발표한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보다.

골든차일드는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앨범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완성형 아이돌' 타이틀을 재입증할 전망이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골든차일드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