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미주,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소환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9.25 13:17 / 조회 : 1487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놀면 뭐하니?'에서 물공 헤딩이 소환된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에서 레전드 복불복 게임인 '물공 헤딩'이 소환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오징어 대표 5인방과 2020 도쿄올림픽 럭비 국가대표 5인방이 펼치는 '오징어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대망의 '오징어 게임'을 앞두고 두 팀은 승리를 점쳐 보는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게임을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엔 럭비공을 활용해 복불복의 아슬아슬한 재미를 더 했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물공 경험자'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가 시범을 보였는데, 선택권을 가진 정준하는 "그냥 공을 선택해도 자기들끼리 섞는다"라며 '물공 헤딩'의 포인트를 짚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경을 벗고 진지하게 공을 고르는 유재석의 모습과 그를 앞에 두고 공을 돌리는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물이 든 럭비공과 정면 대결하며 펼쳐지는 대환장 비주얼 파티와 자동반사 몸개그 열전은 '물공 헤딩'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럭비 국가대표 선수들도 감당 불가한 레전드 복불복 '물공 헤딩' 현장은 오늘(2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일어나는 예상 밖의 상황과 이야기들을 담는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누군가와 함께,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가 펼쳐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