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변요한의 통쾌한 맨몸 액션이 만들어지기까지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9.25 09:30 / 조회 : 12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보이스' 액션 비하인드 스틸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김곡)의 액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최근 CJ ENM은 '보이스' 속 통쾌한 액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image
/사진=영화 '보이스' 액션 비하인드 스틸


거대하고 치밀한 보이스피싱 실체를 낱낱이 파헤치며 추석 연휴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보이스'. 온 가족 함께 즐길 통쾌한 액션으로 극찬 받고 있다. 관객들은 보이스피싱의 실체를 쫓는 한서준(변요한 분)에게 몰입하며 통쾌한 대리 만족을 느꼈다는 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한서준 역을 맡은 변요한은 건물의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에서 직접 와이어를 달고 액션을 준비하고 있다. CG와 대역 없이 거의 모든 액션을 직접 소화한 변요한의 액션에 대한 열정은 '보이스'의 타격감과 리얼함을 극대화하며 통쾌한 범죄액션의 장르적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통쾌한 대리 만족과 사이다 액션을 전하며 보이스피싱 범죄를 낱낱이 파헤치는 '보이스'는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가을 극장가 흥행 최강자 자리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