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글로벌 인기 힘 입은 정호연, SNS 230만 팔로워..新 대세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9.24 11:00 / 조회 : 2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호연 /사진제공=넷플릭스


배우 정호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호연은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5일 만에 5배 이상 급증하며 작품 공개 일주일 만에 230만 팔로워를 돌파한 것은 물론, 유튜브 영상까지 역주행을 시작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것.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채널에서 정호연은 자신의 일상부터 스타일링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여지 없이 담아냈다. 정호연의 진솔한 매력을 담은 '호불호연' 영상 시리즈 5편은 '오징어 게임' 공개 이후 조회수가 약 650% 상승하며 역주행을 시작했다.

image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기존 조회수에서 최대 6배나 급상승한 수치를 기록하며 재조명 받고 있는 영상 속 정호연은 남다른 패션센스와 분위기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족 및 친구와 함께하는 꾸밈 없는 일상을 보이는 등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한국과 미국을 비롯해 홍콩, 대만,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등 총 14개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전례 없던 성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신 대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정호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사이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새벽을 완벽히 그려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그는 앞으로 어떤 연기 활동을 펼쳐나가게 될지 주목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