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혼돈의 시대 속 대결 톰 하디 vs 우디 해럴슨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9.25 08:30 / 조회 : 25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보도스틸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보도스틸이 공개됐다.

최근 소니 픽처스는 베놈과 카니지의 압도적인 대결이 기대되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분)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 분)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image
/사진=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보도스틸


공개된 보도스틸에는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나오미 해리스, 우디 해럴슨 등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피 묻은 엽서를 받고 연쇄 살인마 취재에 나선 에디 브록의 모습은 그와 연쇄 살인마 클리터스 캐서디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에는 전편에서 앤 웨잉으로 활약한 미셸 윌리엄스, 초능력을 가진 새로운 인물 슈릭으로 분한 나오미 해리스까지 함께해 시너지를 예고했다.

image
/사진=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보도스틸


다른 스틸에서는 전 세계 관객들의 가장 큰 이목을 끌고 있는 베놈과 카니지의 압도적 비주얼을 엿볼 수 있다. 날카로운 이를 드러내며 적을 위협하는 모습부터 마침내 서로를 마주하고 목숨을 건 대결을 앞둔 모습까지 베놈과 카니지가 서로 대구를 이루며 두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한편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오는 10월 13일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