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이 브랜드' 방탄소년단 뷔, 폭발적 관심 속 연이은 품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24 06:43 / 조회 : 67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뷔(BTS V)
방탄소년단(BTS) 뷔가 입은 셔츠가 또 품절의 대열에 올라 명실상부 '품절 킹'의 면모를 자랑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선보였다.

지난 20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은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자격으로 뉴욕 유엔 본부에서 개최된 제 76차 유엔(UN) 총회 특별행사에서 SDG(지속가능발전목표)를 주제로 단독 연설을 펼친 데 이어 20일에는 미국 뉴욕한국문화원을 깜짝 방문했다.

'그 배우가 여기 있다'는 주제의 '한국 대표 영화 200인 사진전'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멤버들이 남긴 친필 사인은 내부 갤러리에 지속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mage
방문 당시 뷔는 수수한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셔츠, 블랙 팬츠를 착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단아한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콜드플레이'(Coldplay)와 함께 찍은 사진 속에서도 뷔는 같은 착장의 모습이었고,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은 곧 품절로 이어졌다.

이 외에도 최근 뷔가 착용한 고가의 루이 비통(LOUIS VUITTON) 재킷 또한 전 세계 공식 사이트에서 품절 되며 놀라운 '뷔 이펙트'(V-Effect)를 입증하기도 했다.

image


뿐만 아니라 빅히트 뮤직이 공개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공연 개최를 알리는 홍보 사진 속 뷔가 착용한 재킷과 스웨이드 로퍼 또한 품절 리스트에 올랐다.

또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FILA KOREA'(휠라 코리아)의 제품 중 뷔의 '다이너마이트 도넛 후디'가 출시된 제품 중 가장 고가임에도 순식간에 품절, 단 하루 만에 일간,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싹쓸이 했으며 의류 부문 월간 베스트셀러 3위에 올라 광고 모델로서도 독보적인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앞서 서울 관광 홍보 영상 '어기영차 서울편'에서 뷔가 착용한 앤 드묄레미스터의 아이리스 플라워브로치와 보테가 베네타의 화이트골드 달마시안스톤 목걸이 또한 영상이 공개되자 마자 전 세계 판매처에서 품절되며 '품절 킹'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뷔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아우라, 타고난 센스로 전 세계를 매료시키며 '스치면 품절'을 일으키는 브랜드 자체가 되고 있다.

image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76차 유엔총회(UNGA) 일정을 마치고 24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한국시간 오후 9시)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76차 유엔총회(UNGA)에서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 자격으로 '지속 가능발전 목표(SDG) 모멘트' 개회 세션에서 연설과 퍼포먼스를 펼쳤다. 2021.09.24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