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임영웅 '신사와 아가씨' OST는 이문세 '사랑은 늘 도망가' 리메이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23 18:44 / 조회 : 807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생애 첫 OST는 이문세 노래로 확인됐다.

23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임영웅이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 연출 신창석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선보일 노래는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가 지난 2010년 발매한 곡이다.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 타이틀곡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발매 당시 이문세표 가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임영웅 측은 데뷔 첫 OST 공개를 앞두고 제목부터 형태까지 함구하고 있지만, 결과적으로 임영웅은 앞서 팬들에게 살짝 힌트를 준 바 있다. 임영웅은 앞서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임영웅 Live Radio '웅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 팬들과 만났는데 이날 플레이리스트 마지막 곡이 바로 이문세의 '사랑은 늘 도망가'였다.

image


팬들과 시청자들은 감성 가득한 임영웅표 가을 발라드를 접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등을 연출한 '시청률 제조기' 신창석 PD가 의기투합했다.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9월 2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