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퀴즈' 이은형 "강재준과 스킨십? 최근 시국 맞춰 거리두기"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9.23 14:43 / 조회 : 9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IHQ '별에서 온 퀴즈'
코미디언 홍윤화, 이은형, 신기루가 화끈한 입담으로 '만화방'을 사로잡았다.

23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 12화에서는 개그계 대표 사랑꾼 홍윤화, 이은형, 신기루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 이은형, 신기루는 오프닝부터 MC들의 혼을 쏙 빼놓는 최강 입담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개그계 대표 사랑꾼답게 스킨십에 대한 질문에 필터없는 답변을 이어나가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애정 전선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신기루는 "결혼한지 2년 반 정도 됐다. 아직 알콩달콩 잘 살고 있다. 초반에는 많이 싸웠는데, 요즘에는 화가 나면 스킨십으로 화해를 한다. 이렇게 하는 게 도움이 되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남창희는 "강재준-이은형 부부는 요즘 스킨십이 없다고 한다"고 폭로했고, 이은형은 "우리는 시국에 맞춰 거리 두기를 하고 있다"고 재치있게 넘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만화방에는 아유미의 깜짝 고백으로 핑크빛 기류가 형성돼 시선을 모았다. 한 영상에 남겨진 '조세호와 잘 어울린다'는 댓글에 아유미는 예상 밖의 반응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