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로맨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오늘(22일) 개봉 [무비타이밍]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9.22 08:57 / 조회 : 25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이탈리아 흥행 1위 로코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가 22일 개봉하며 추석 연휴 관객을 만난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는 가진 것 이라고는 추진력밖에 없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마르타'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급이 다른 완벽남 '아르투로'와 사랑에 빠지겠다고 선포하며 시작되는 흑역사 로맨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는 이탈리아서 지난해 10월에 개봉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의 인기에 속편은 물론 3편 제작까지 확정 됐다. 이어 넷플릭스가 전세계 주요 국가의 판권을 가져간 가운데, 한국에서는 스크린 정식 개봉한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 로맨스 스틸에는 사랑 없이 못 사는 여자, '마르타'와 사랑을 못 믿는 남자 '아르투로'의 특별한 순간들이 담겨 있다.

단발머리에 짧은 앞머리, 반짝이는 큰 눈까지 마치 '아멜리에'를 떠올리게 여자 주인공 '마르타'는 희귀병을 앓고 있지만, 죽기 전에 뜨거운 사랑은 꼭 해보고 싶어 하는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르투로'는 돈, 직업, 열정 등 모든 게 완벽하지만 진실한 사랑은 해본 적 없는 캐릭터로, '마르타'를 만나며 인생을 뒤바꾸는 경험을 하게 된다.

'나의 흑역사 로맨티카'는 캐릭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스팅과 이탈리아 토리노를 무대로 한 아름다운 풍광, 다채로운 색감과 감각적인 음악까지 오랜만에 눈과 귀가 즐거운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