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50만 돌파..변요한X김무열→이주영의 센스만점 인사[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9.21 15:06 / 조회 : 2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NM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김곡)가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배우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까지 센스만점 인증샷을 공개했다.

21일 CJ ENM에 따르면 개봉 첫 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관객들 호평 속에 추석 극장가에서 쾌속 흥행 질주 중인 영화 '보이스'가 누적 관객 50만을 넘기며, 100만 고지에 한 걸음 다가섰다.

'보이스'의 주역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은 관객 감사의 의미로 50을 활용한 다양한 인증샷을 남겼다. 변요한은 본인의 손글씨로 '축 50'을 남겼고 김무열은 "김현수 변호사에게 부재중 통화 50개가 와있어서 봤더니 50만 관객 여러분 감사드립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센스만점 인증샷을 남겼다.

image
/사진제공=CJ ENM


김희원은 휴대폰 LED 응원멘트로 50을, 박명훈은 속도 제한 50을 두고 사진을 찍었고 이주영은 동전을 활용해 50만 관객돌파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처럼 센스 만점 50만 인증샷을 남긴 배우들은 추석 연휴의 마지막날인 오는 22일에 감사의 의미를 담은 서울 지역 무대인사도 진행 예정이다. 변요한, 박명훈, 이주영이 참석하는 무대인사는 높은 매진율을 보이며 '보이스'의 입소문 흥행을 입증 중이다.

한편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