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정규 1집 수록곡 'SWIPE' 뮤직비디오 티저 최초 공개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9.21 13:06 / 조회 : 1077
image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ITZY(있지)가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수록곡 'SWIPE'(스와이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21일 0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새 앨범 수록곡 'SWIPE' 뮤비 티저가 국내외 K팝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ITZY 멤버들이 직접 촬영해 자유분방한 하이틴 무드를 물씬 풍긴다. 이들은 트렌디한 스트리트 착장을 하고 포즈를 취하거나 춤을 추는 등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화면 비율과 화면을 옆으로 쓸어넘기는 손동작으로 쿨한 감성을 지닌 Z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했다.

'SWIPE'는 작은 휴대폰 안에서 점점 간섭과 집착이 늘어가는 상대방을 가볍게 무시하는 마음을 "SWIPE"라는 단어로 표현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808 드럼 비트와 무거운 베이스, 레트로 클라리넷 위로 흐르는 멜로딕한 랩이 특징이며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등 유명 K팝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춘 국내외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더한다. ITZY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SWIPE' 뮤비는 오는 27일 0시에 공개된다.

ITZY는 최상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신보를 통해 정규 앨범을 애타게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존재감을 빛낸다. 타이틀곡 'LOCO'(로꼬)는 처음 느껴본 거대한 사랑의 감정을 그룹만의 당찬 에너지로 표현했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로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히트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2021년을 대표할 글로벌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ITZY는 추석을 맞이해 공식 SNS 채널에 인사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멤버들은 "2021년 즐거운 한가위가 돌아왔다. 큰 보름달에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팬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좋겠다. 저희는 첫 번째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물하고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조금만 기다려달라"며 신곡 'LOCO'의 시그니처 파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ITZY는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마련해 Z세대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AR 신기술을 활용한 'CRAZY IN LOVE' 스티커를 출시해 자유분방한 감성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ITZY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정규 앨범 'CRAZY IN LOV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발매를 한 시간 앞둔 오후 12시에는 네이버 NOW.(나우)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개최하고 신곡 'LOCO' 퍼포먼스를 첫 공개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