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임박' 버가부, 상큼한 2021 추석 인사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9.21 11: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21일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공식 SNS를 통해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버가부는 화사한 스타일링으로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행복한 에너지가 가득한 추석 인사를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멤버들은 각자 추석을 맞이하여 하고 싶은 일들을 공개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버가부의 외국인 멤버 레이니와 유우나는 가족들과 영상 통화하기, 멤버들의 집을 놀러 가고 싶다고 언급했고 초연, 지인, 은채, 시안은 명절 음식 먹기, 보름달에 소원 빌기 등 풋풋하면서도 귀여운 소원들을 전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버가부는 "추석 귀경길 모두 안전하게 이동하시고 마스크 꼭 잊지 마세요"라 인사를 전했고, "모두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따스한 메시지를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석 메시지를 공개한 버가부(bugAboo)는 지난 1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섰다. 이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걸그룹 데뷔곡 메들리 커버 영상을 오픈하며 다채로운 매력과 보컬 실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Con Calma'의 퍼포먼스를 완벽히 커버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 모았다.

이와 함께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초연, 은채의 합류 소식과 두근거림을 선사하는 유우나, 레이니, 지인, 시안의 눈부신 비주얼이 공개돼 데뷔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그룹명 '버가부(bugAboo)'는 사전적 의미로 까꿍, 왁 하고 놀래키는 상상 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라는 뜻으로 '세상을 놀래키는 존재가 되고 마음속의 두렵고 놀라운 존재를 함께 극복하고 꿈을 이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따스한 추석 인사를 전한 버가부(bugAboo)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