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입은 꾹요미♥" 방탄소년단 정국, 곱게 차려 입은 한복 '자체발광 꽃도령'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21 07:0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정국(BTS JUNGKOOK)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꽃도령 자태로 전 세계 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19일 빅히트 뮤직 네이버포스트에서는 '방탄소년단, 추석 연휴 보다 달다!'라는 제목으로 한복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정국은 깔끔하고 단아한 풍의 한복을 입고 햇살 같은 미소로 주변을 환하게 밝히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눈을 크고 동그랗게 뜨면서 별이 박힌 듯 반짝이는 영롱한 눈망울도 자랑했고 앙증 맞은 손가락 브이로 한도 초과 귀여움을 내뿜으며 보는 이들을 사르르 녹였다.

image
또 정국은 투명하고 눈부신 피부로 청순과 청초함을 동시에 풍기며 극강의 청량함도 한껏 발산했다.


일명 '초코칩'으로 불리는 정국의 입술 아래 돋보이는 매혹적인 점도 눈길을 끌었고 잘생쁨한 미모의 화사한 꽃미남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팬들은 "한복 입은 꾹요미♥" "미모가 자체 발광해 너무 눈부셔요" "하 넘 똘망똘망 예쁘다ㅠㅠ" "딩동을 부르는 초코칩" "정국이는 세상 맑은 영혼이야" "어느 댁 도령님이시길래 이렇게 귀엽고 잘생쁨한가요?" "청순 청초 청량 미남" "매 순간이 리즈~미모 가만 안도" "정국이 미소 세상이 밝아지고 보기만 해도 힐링" "사랑해 19970901 외치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