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제가 좋아하는 추석! 건강한 한가위 보내세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9.18 17:08 / 조회 : 123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우먼 김민경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사진=개그우먼 김민경, 2021년 ★ 추석 인사 캡처


개그우먼 김민경이 추석을 맞이해 스타뉴스 독자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김민경은 18일 스타뉴스를 통해 추석 인사를 했다.

김민경은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독자 여러분들. 개그우먼 김민경입니다"라며 "드디어 제가 아주 좋아하는 추석이 다가왔습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박수를 치며 자신이 기다려온 추석이 왔음을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추석에 뭐할까 많은 계획들이 있으시겠지만, 사실 코로나19 때문에 가족들도 다 모일 수 없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면서 코로나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여파로 예전처럼 추석에 가족들이 다 모일 수 없는 것을 아쉬워 했다.

이어 "하지만 우리 모두 서로에게 안부 연락하면서 영통(영상통화)도 하고요. 그리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셨으면 합니다"고 덧붙였다.

김민경은 끝으로 "맛있는 거 많이 많이 드세요"라면서 추석 인사를 마쳤다.

한편, 김민경은 지난 6월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 개벤져스 소속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의 '오늘부터 운동뚱',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등 외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