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9월 26일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드디어 결혼하게 됐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9.18 14:52 / 조회 : 97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최광제 인터뷰 /사진=이기범 기자 leekb@
배우 최광제가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


18일 최광제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최광제가 오는 9월 26일 결혼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최광제의 배우자에 대해선 "비연예인으로 그와 관련해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최광제는 지난 2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광제는 자신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인스타그램에 결혼한다고 알리면서 예비 신부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라며 "다름이 아니라 추석인사도 드릴 겸 저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조심스레 글을 적어 봅니다"고 했다.

이어 "너무나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한 연애생활을 하고 드디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고 덧붙였다.


image
배우 최광제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사진=최광제 인스타그램


최광제는 "코로나 시국이라 어떻게 할지 고민도 많았지만 코로나 종식과 완화를 예측할 수가 없어서 그대로 예식을 진행 하게 되었습니다"면서 "예식을 볼 수 있는 인원은 최소인원으로 하게되어 아쉽게 되었지만 그래도 예식 전에는 인사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고 밝혔다.

또 "추석연휴 마지막주 일요일 귀한 발걸음 해주시면 평생잊지않고 감사하게 살아가겠습니다"며 "행여 참석 어려우시더라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마음 한분한분 꼭 기억하고 살면서 갚아 나가겠습니다"고 전했다.

최광제는 "아무쪼록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면서 "저는 남은기간 결혼 준비 잘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고 했다.

한편, 최광제는 연극,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으며, '마스터' 등 여러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18년 드라마 '미스 마:복수의 여신'을 시작으로 '이몽' '쌉니다 천리마마트' '유별나! 문셰프' '도도솔솔라라솔'에 조연으로 출연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렸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