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아름다움은 진에서 pLay..방탄소년단 진, 꽃보다 석지니♡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18 06:19 / 조회 : 1906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진이 광고 영상에서 돋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신한 카드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출시되는 새 모바일 앱 '신한 플레이' 런칭 영상을 공개 했다.

영상에서 BTS 멤버들은 'Take On Me' 배경 음악에 맞춰 플랫폼의 기능과 특징을 살린 각자의 공간에서 앱의 장점을 어필했다.

image
진은 자신의 대사와 잘 맞는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모든 자산은 한 곳에서 pLay"로 종합 생활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기능을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진은 베이지컬러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와 같은 컬러 셔츠를 매치해 단순하고 깔끔한 느낌의 착장을 멋지게 소화 했다. 특히 넓은 어깨는 셔츠 핏을 돋보이게 했고 빛나는 비주얼은 들고 있는 꽃만큼이나 화사해 최고의 광고 모델로서의 모습을 보여 줬다.

image
이에 앞서 15일에는 신한카드 With BTS 촬영 인터뷰 영상과 With BTS 추석인사 영상도 공개 됐다.

인터뷰 영상은 BTS가 신한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이 됐다는 소식으로 시작 됐다. 첫 번째 소개자로 나선 진은 "지금 여기는 신한카드의 새로운 플랫폼 신한 PLay의 광고 촬영 현장 인데요"라며 멘트를 시작했고, 방탄소년단은 앞으로의 다양한 광고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추석 인사 영상에서 멤버들은 즐거운 연휴에 소중한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진은 "즐거운 연휴에도 항상 BTS생각 많이 해주시는 것 잊지 마시고요!"라며 연휴 기간에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해 줄 것을 부탁했다.

팬들은 "누가 꽃이냐구","석진이 어딨어? 전부 꽃인데","꽃이랑 너무 잘 어울려","꽃보다 석지니","뭐가 꽃이야, 꽃 밖에 없어","꽃 보다 예쁜 남신","광고 모델 하면 진이지!","연기 너무 잘 한다 석진이","목소리 너무 좋아","심플한 옷이지만 얼굴이 다하지","꽃 중에 젤 예쁜 꽃은 석진이 꽃"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