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EA, 'FIFA22' K리거 능력치 예측 이벤트 진행… 26일 자정까지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1.09.17 10: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K리그 공식 비디오게임 파트너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와 함께 EA SPORTS™의 신작 축구게임 'FIFA22' 출시 기념 K리거 능력치 공개(Rating Reve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FIFA22' 게임 발매를 기념하여 연맹과 EA가 공동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K리그 선수들의 게임 내 능력치를 맞춰보며 'FIFA22' 공식 출시에 앞서 축구 팬들의 관심과 흥미를 돋우기 위한 이벤트다.


연맹은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youtube.com/c/kleague)을 통해 K리그 대표 선수들의 시즌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하고 'FIFA22' 능력치 예측 댓글을 다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16일에는 이동경(울산)의 영상이 게시됐고, 백승호(전북), 무고사(인천), 조현우(울산), 세징야(대구)의 영상이 차례로 포스팅될 예정이다.

image


26일(일) 자정까지 영상 시청 후 각 선수들의 능력치를 가장 정확하게 예측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FIFA22' 게임 타이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 관련 상세 내용은 K리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리그 TOP 100 선수들의 능력치는 9월 28일 네이버 포스트 EA코리아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EA코리아와 연맹은 지난 2017년 비디오게임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이래, eK리그 개최, 이달의 선수상 신설, 랜선 토너먼트 개최 등 K리그 팬들을 위한 통합 마케팅을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