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남신 강림 '천상계 비주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16 07:10 / 조회 : 52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남신 강림한 천상계 비주얼로 전세계 팬심을 매료시켰다.


최근 롯데면세점 SNS에서는 'LDF 에디터가 전하는 BTS 추석 화보와 함께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라는 글과 함께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BTS meets LDF' 추석 화보를 공개했다.

정국은 화이트 재킷에 블랙 셔츠를 레이어드 한 착장을 입고 보름달과 학이 그려진 배경을 등지며 우아한 세련미와 고풍스러운 고급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또 정국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드는 마력의 블랙홀 눈빛과 몽환적 섹시 아우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정국은 눈부신 피부로 광채를 한껏 뿜어내며 날렵한 브이 라인 턱 선, 높은 콧대 등 무결점 이목구비로 한 폭의 환상적인 조각상을 보는 듯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더불어 정국의 유니크한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화보 장인의 포스도 자랑했다.

팬들은 "전정국 광채 뿜뿜 실명각"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남신이로구나~♥" "하늘에서 남신 강림했네 천상계야 이건" "아아아 눈빛!! 마력이다 숨멎 심멎" "수트핏도 완전 왕자님이야" "아름다움을 넘어 신비로움 마저 느껴진다~ 정국아~ㅜ"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