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앞날에 꽃길만 있길♡ 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생일 축하 탄생화 '호랑이 꽃' 꽃길 서포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02 07:49 / 조회 : 38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탄생화로 꽃길을 만들어 특별한 사랑을 전해 감동을 안겼다.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30일까지 부산의 대표 관광지인 해운대 블루라인파크의 입구에 길이 10미터, 높이 10미터의 호랑이꽃 꽃길을 만드는 생일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정국 차이나에 따르면, 정국의 탄생화인 '호랑이 꽃' 과 '샴페인 장미'를 섞어 꽃가지를 아치형 구조물에 박아 만개한 오렌지 빛깔의 꽃길을 만든다고 전했다.

image


정국 차이나는 강한 겉모습 아래 'Please love me'(나를 사랑해주세요) 라는 꽃말을 가진 호랑이 꽃을 타투로 세긴 정국을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할 수 있길 바란다고도 밝히며 지극한 애정을 느끼게 했다.


image
또 정국 차이나는 블루라인파크에서 9월 1일~9월 7일 전 구간을 운행하는 해변 열차 전체에 정국의 생일 광고로 랩핑하는 서포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전 구간의 모든 광고 스크린에서도 정국의 생일 광고를 볼 수 있다.

image
해운대블루라인파크 공식 계정에서도 정국으로 장식된 해변 열차 운행을 알리면서 실제 꽃길 사진도 공개했다.

정국의 싱가포르 팬 베이스 'JUNGKOOK SINGAPORE' 는 달의 'Lacus Feclicitatis'(행복의 호수)에 있는 4000제곱 피트의 땅을 구매해 '전정국'이라는 이름을 붙인 '달 토지 증서'를 선물했다.

해당 위치는 달 위 북위 18.72°N 경도 5.02°E 라고 JUNGKOOK SINGAPORE는 덧붙였다.

정국의 해외 팬클럽 연합 'Golden Jungkook Union'은 아동 전문 NGO '라이프오브더칠드런'을 통해 국내 소외된 아동들에게 사용 될 기부금을 방탄소년단 정국의 이름으로 전달했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오는 9월 9일까지 코엑스몰 영화관과 식당가를 연결하는 메인 통로에 위치한 총 길이 100m의 언더월드 파노라마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하는 33차 생일 서포트까지 발표하면서 압도적인 대륙 스케일을 과시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