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BX "수록곡 3곡 공동 작곡 참여, 많은 것 배웠다"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8.17 17:39 / 조회 : 10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CIX(씨아이엑스) BX가 17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정규 1집 ''OK' Prologue : Be O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OK' Prologue : Be OK'는 CIX가 데뷔 2년 만에 새로운 'OK' 시리즈를 시작하는 앨범으로, '청춘'과 '죄', '구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2021.08.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BX가 정규 앨범 수록곡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정규 1집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CIX는 지난 2월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로 '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며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줬다.

총 10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새로운 'OK' 시리즈를 시작하는 앨범으로, '청춘'과 '죄', '구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며 차별화된 세계관을 다시 한번 펼칠 예정이다.

특히 BX는 'Off My Mind' '20살' '고해' 세 곡의 작곡에 참여하며 CIX의 색깔을 앨범에 녹여내는 데 힘을 실어줬다.


BX는 "좋은 기회로 공동작업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전에는 혼자 작업했는데 이번에 함께하며 많은 것을 배웠다. 앞으로 저희만의 색이 담긴 곡을 많이 써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WAVE'는 거센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퓨처베이스 비트를 기반으로 파워풀한 리듬과 그루비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CIX만의 파워풀한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