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데 멋있는 석진이, 반해버렸다! 방탄소년단 진 클라우드 비하인드 '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8.14 06:2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진(BTS JIN)
방탄소년단(BTS)진이 눈부신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클라우드는 방탄소년단의 광고 촬영 직캠영상과 클라우드 매거진 화보를 공식SNS에 공개했다.


image


영상에서 진은 브라운 헤어에 댄디한 올 블랙슈트와 화이트 티셔츠로 깔끔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번갈아 보여 주며 촬영을 이어갔다.

진은 최고의 맥주를 뜻하는 엄치 척, 맥주캔에 키스, 탄산 볼륨으로 신선함과 청량감을 표현한 목 넘김 연기 또는 맥주를 마신 후 만족한 미소로 캔을 바라보는 등 조각 같은 미모와 특유의 사랑스러움 까지 보이며 연기 전공자다운 남다른 연기력을 보여 줬다.


진은 메이크업을 고치는 잠깐의 시간에도 스태프들과 가벼운 농담을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어 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까지 보여 바라보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image


한편 클라우드는 매거진 8월호 화보를 공개 했다. '월드스타 진이 선택한 올여름 맥주는?'이란 주제로 진행된 화보 속 진은 자연스럽게 맥주 캔을 바라보는 모습을 연출했다.

진은 아름다운 브라운 헤어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피케 티셔츠에 네이비 슬랙스로 깔끔한 미니멀 룩을 선보이며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맥주의 광고 이미지를 잘 살린 모습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 고급스러우면서 깔끔함을 표현하는데 최고의 모델은 진인 듯","팔이랑 손에 힘줄봐...섹시해","석진이 맥주 광고 정말 잘 어울려, 멋있어"," 석진이 맥주 마시는 연기 정말 실감 난다. 클라우드 마시고 싶다","귀여운데 멋있는 석진이 나 또 반하네","맥주를 마시면 이렇게 아름다워질 줄 몰랐어"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하트와 댓글로 환호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