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임히어로 서포터즈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1200만원 기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8.06 06:1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8월 8일)을 기념해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지난 2일 사랑의열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돌봄의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에게 과일 바구니와 영양식 등이 담긴 밀키트를 지원하는 사업에 쓰이며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200세대에 전달된다.

image
image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포천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에 대한 사랑을 나눔으로 이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어려운 형편에서도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성공한 임영웅의 감동적인 사연에 1060여 명의 회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서고 있다. 특히 꿈을 이루고자 노력한 과거의 임영웅을 떠올리며 특히 소외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image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들의 선한 영향력은 마침표 없이 계속 될 예정이다.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임영웅씨를 사랑하는 팬들의 지속적인 나눔을 에 감사하다"며"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로 고립되고 소외된 가정에 건강을 선물할 밀키트가 빠르고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열매도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지난해 4월 결성된 임영웅 팬클럽으로 코로나19로 고생하는 포천병원 의료진을 위한 기부를 시작으로 포천시 주거불안정 아동청소년 주거안정사업, 코로나19방역마스크 후원,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결손아동을 위해 온라인학습용 노트북 구입비 지원, 소외된 아이들의 꿈을 위해 보호종료 아이들의 자립지원사업 지원 등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임영웅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앞서 축구 꿈나무 장학금 600만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image
"가진것이 많아서 나누는 것이 아니라

받은마음이 많아서 나눕니다

살만해서 나누는 것이 아니라

살게해주어서 나눕니다

왜 하는지도 모르고서 나누는것이 아니라

선명해진 이유로 나눕니다

임영웅에게서 받은 마음

임영웅으로 인해 다시 살게 된 새삶

임영웅이 알려준 함께여야하는 이유

임영웅의 이름으로 나누는 행복의 발견

'모두 임영웅덕분입니다'

이토록 세상전부를 밝히는 임영웅의

5주년을 축하하고 감사하며... "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