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 사랑의열매 808만원 기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8.06 08:30 / 조회 : 147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맞아 부산 지역 팬들이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최근 8월 8일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해 808만원의 후원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산지역본부에 기부했다.

임영웅의 데뷔일인 8월 8일 숫자에 맞춰 성금을 모금, 부산 미혼모 부자지원센터 404만 원, 부산광역시 보호아동 자립지원센터에 404만 원을 각각 기부했다.

image
image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이번 기부를 통해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모임인 나눔리더스클럽 회원으로도 가입하게 됐다.

image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부산 공연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부득이하게 취소됐다"라며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에 있었던 서울 콘서트 8월 8일이 임영웅 데뷔일이라 너무 기다렸지만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되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데뷔 5주년을 축하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image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에 계신 팬들 중에는 홀로 남겨 두고 떠난 가족, 혼자 외로움과 싸워야 했던 중년들, 맘 속 어디에도 이야기 못하고 토해 내지 못한 고통과 아픔을 임영웅 노래를 듣고 밤 새 울부짖으며 어디에도 이야기 할 수 없었던 아픔들을 쏟아내고 그의 노래로 힐링이 되었다는 분도 계십니다. 시부모, 남편 뒷바라지에 고되고 질병까지 찾아와 힘든 나의 삶에 임영웅 노래와 반듯하게 자란 모습을 치유 해 주신다고도 합니다. 사춘기 자녀들을 키우며 받은 힘듦 등 많은 사연들을 서로 위로하며 열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 다 하나같이 '어디있다 이제야 왔니'라고 합니다. 이러한 일들은 결코 아무리 뛰어난 현대의 최첨단의 스마트한 의술로는 결코 대체 해 줄 수 없는 치유 방법인 것임을 누구보다 체감하며 임영웅에게 감사함을 표하기도 하십니다. 임영웅으로 받은 치유와 힐링을 경제적으로 힘든 이들에게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돼 너무 기뻐하며 기꺼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다양한 삶을 살아온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되어준 임영웅을 위해 할 수 있는 기부를 통해 힘들어하는 이웃들에게 또 다른 방법으로 접근해 도움을 주고자 하였습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임영웅 노래를 들으며 위로받고 기쁨을 얻고 행복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돌봄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이 극대화 된 부산 미혼모, 보호아동 자립지원에 잘 쓰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렵고 힘든 이들에게 위로가 되고 희망이 되길 바라며 임영웅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image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전국의 영웅시대와 더불어 임영웅을 열렬히 응원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2020년 여름 수재민 돕기에 성금을 모아 기부를 하고, 지난 연말에는 한국백혈병환우회에 기금을 모아 기부했다. 또 지난 3월 임영웅의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발매와 6월 16일 생일을 기념해 부산 지역 버스에 한 달 동안 임영웅의 신곡 축하 메시지와 홍보 생일 축하 메시지를 게재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서울시청과 협의 후 '임영웅 서울숲공원 조성' 기금에 동참해 시민들의 쉼터를 마련했다.

"팬들은 지금의 저를 있게 해준 원동력이자 제게 가장 감사한 분들이예요.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는 가장 친한 친구 같은 분들이다" 라고 이야기하고 있는 우리 가수를 위해 멋지고 좋은 무대에 설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되어 주고 싶다고 하였다 - 임영웅

"도움을 요청받았을 때 도와주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요구받기 전에 미리 알고 도와주는 건 훨씬 더 좋은 일이죠" - 칼릴지브란

"삶에서 가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오직 나눌 때에만 증가 해 갑니다" - 디팍초프라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영웅시대가 나눔 활동에 적극적인 데는 임영웅의 평소 실천한 선행이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이라며 "영웅시대와 함께하는 기부 선행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부산남수해'는 임영웅 데뷔 5주년 축하 현수막도 부산 해운대구 지정 게시대에 게시, 데뷔 5주년을 축하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