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임영웅 미스터트롯 콘서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500만뷰 달성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8.05 00:06 / 조회 : 1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임영웅의 눈물의 감동 무대 미스터트롯 콘서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 영상이 5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8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 영상은 4일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지난해 진행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기며 '감성 장인 임영웅'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바 있다. 임영웅 스스로도 벅차오르는 감정에 무대를 마치고 눈물을 참지 못했다.

영상에는 그러한 감동이 제대로 담겼다. 애절한 가사에 임영웅의 감성, 가창력이 더해지며 현장의 관객들 또한 감동을 감추지 못하고 감탄에 또 감탄을 나타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무대 당시 시청자들과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임영웅의 휘파람은 콘서트 무대에서도 빠지지 않았다. 폭발적인 가창력은 관객들의 박수로 이어졌고, 임영웅은 뜨거운 눈물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팬들은 "지금 들어도 감동입니다",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감성 장인의 노래", "명불허전 대체불가", "아름다운 노래 들게 해줘서 고마워요", "감성 장인 내 가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들어도 들어도 가슴 찡한 노래 살아온 날들을 다시 돌아보게 됩니다", "임영웅이 이 세상에 같이 살고 있음에 행복합니다" 등 댓글로 감동을 나타냈다.

image
/사진=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ENG/JPN/CHI)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미스터트롯 콘서트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