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째깍째깍째깍' 라이브 무대..감성 자극 보컬 음색 '압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8.04 12:16 / 조회 : 10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AKMU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 매장에 출격, 환상의 라이브 무대를 펼쳐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AKMU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 수록곡 '째깍 째깍 째깍'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미러볼 불빛 아래 선 이찬혁과 이수현의 은은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빛난 무대였다.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는 두 사람의 섬세한 보컬 역시 압권. 아울러 '째깍 째깍 째깍' 작곡·편곡에 참여한 프로듀서 PEEJAY가 DJ로 참여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AKMU는 'NEXT EPISODE' 발매를 기념한 팝업 공간을 서울 용산구에 있는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오픈, 오는 8월 9일까지 운영 중이다.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또한 한정판으로 제작된 'NEXT EPISODE' BEAKER EDITION과 'Beyond Freedom'(초월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캡슐 컬렉션도 감각적인 무대 장치로 활용돼 눈길을 끌었다.

YG는 비이커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에 대해 "AKMU의 앨범 'NEXT EPISODE'를 아우르는 주제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공간이다. 어떠한 환경에도 영향받지 않는 내면의 상태, 'Beyond Freedom'(초월자유)을 눈앞에 구현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AKMU는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 세계로 호평받고 있다. 앨범 타이틀곡 '낙하'는 벅스, 지니, 네이버 바이브 실시간 차트 (낮 12시 기준) 정상을 10일째 수성 중이며 국내외 주요 음원 유통사 데이터를 종합 분석해 순위를 매긴 한터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