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김다나, '도전 꿈의 무대' 5연승 "큰 선물 감사"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8.04 11:55 / 조회 : 179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1TV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처
가수 김다나가 '도전 꿈의 무대' 5연승에 성공했다.

4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서는 김다나, 김민, 유호, 연화, 송우주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5승에 도전하게 된 김다나는 초등학교 2학년 때 교통사고로 지적장애를 갖게 된 친오빠에 대해 이야기하며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젖게 만들었다.

김다나는 "사람들이 장애를 갖고 있는 오빠를 무시하더라. 술 취한 몇몇 사람들이 오빠를 많이 때려서 이가 부러진 적도 있다. 그렇게 지내다 오빠는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등 대인기피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방송을 보고 치과에서 오빠를 치료해주겠다고 연락이 왔다. 오빠가 밥을 잘 씹지 못해 살이 많이 빠졌는데 이제 밥을 잘 먹게 됐다. 큰 돈인데 선뜻 치료해주겠다고 해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무너지면 가족도 무너진다는 각오로 출연했다. 암 투병 중인 엄마도 응원을 열심히 해주고 계신다"라며 "가수로서 자신감이 생겼다. 최선을 다해 노래를 부르겠다"라며 무대를 선보였다.

김다나의 5승 도전곡은 주병선의 '칠갑산'이었다. 김다나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전화 투표 4만5천659표, 티벗 투표 2천735표를 획득해 총 4만8천394표를 받아 5승을 거뒀다.

5승을 차지한 김다나는 "저희 가족이 웃을 수 있게 이렇게 큰 선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