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측 "의료진 권유 및 판단으로 '젠틀맨' 하차..건강회복 전념" [전문]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8.04 09:18 / 조회 : 1645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소희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한소희가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에서 하차한다.


4일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소희가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한소희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영화 제작진과 긴밀히 협의하여 '젠틀맨' 출연에 대해 의욕을 가지고 있었지만, 피로 누적 및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권유 및 판단으로 제작진, 소속사와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영화 '젠틀맨'을 통해 한소희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팬분들을 만나 뵙고자 하였으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9아토엔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소희씨가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소희씨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영화 제작진과 긴밀히 협의하며 <젠틀맨> 출연에 대해 의욕을 가지고 있었지만, 피로 누적 및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당분간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유 및 판단으로 제작진, 소속사와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젠틀맨>을 통해 한소희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팬분들을 만나 뵙고자 하였으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소희씨는 당분간 건강회복에 전념하며,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새로운 작품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