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요정 vs 동화 속 왕자님..방탄소년단 지민, 갭사이神 매력..아미의 선택은?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8.04 07:33 / 조회 : 726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레전드를 갱신하는 반전 매력 외모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달 영국 BBC 라디오1 '라이브 라운지'(Live Lounge)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 지민은 코리아부(Koreaboo), 브라이트 투데이(BrightToday), 와우케렌(Wowkern) 등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최근 명품 브랜드 구찌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에 선정된 '인간 명품' 지민은 당시 구찌 카디건과 반바지, 넥타이의 프레피룩을 착용한 왕자님 비주얼로 극강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이어 화이트 프릴 상의와 폭발적 호응을 모은 흑발의 볼 컷 헤어스타일로 청순 매력을 극대화하며 동화 속에서나 볼법한 환상적인 천사 강림 비주얼의 급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매체는 ''지민은 상반된 두 가지 스타일이 모두 너무 잘 어울려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지민의 스타일을 고르는데 어려워했다''고 전하며 ''지민은 천사이자 요정이지'', ''너무 고민되지만 난 구찌민(Gucci+Jimin) 선택'', ''둘 다 좋아서 고를 수가 없어'', ''난 지민의 모든 모습을 사랑해'' 등의 팬 반응을 덧붙였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 지민은 '갭사이신'(갭과 갭 사이가 신(神) 급으로 차이난다)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주인공으로서 천재적 디테일의 화려한 퍼포먼스, 가슴을 울리는 노래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무대를 빛내며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