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봄' 김동욱♥서현진, 몰래하는 연애..윤박, 살인했나?[★밤TView]

여도경 기자 / 입력 : 2021.08.03 22:27 / 조회 : 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너는 나의 봄' 방송화면 캡처
'너는 나의 봄'의 김동욱이 지인에게 서현진을 좋아하는 여자라고 소개했다. 윤박은 쓰러진 후 깨어나 자신이 살인한 것 같은 현장을 목격했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는 강다정(서현진 분)과 주영도(김동욱 분)가 비밀연애를 시작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주영도는 강다정이 자신을 떠나가는 꿈을 꿨다. 잠에서 깬 주영도는 그렇게 자신의 마음을 인지했다. 주영도는 눈 앞에 강다정이 있는 것을 보고 "가지마요"라며 강다정에 입을 맞췄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했다.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하면서도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이상적인 관계를 만들어갔다. 강다정은 부산 출장 내내 주영도와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미소 지었고, 주영도는 강다정에게 선물을 하며 마음을 전했다.

강다정과 주영도는 비밀연애로 스릴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강다정이 서울에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던 주영도는 강다정이 건물 아래 도착하자 뛰어나갔다. 주영도가 강다정의 가방을 들어주려 할 때 박철도(한민 분)가 나왔고, 강다정은 괜히 화를 내며 방으로 들어갔다.


주영도와 강다정이 저녁을 함께 먹으려 할 때는 안가영(남규리 분)과 박은하(김예원 분)가 강다정 집에 찾아오기도 했다. 설상가상 안가영과 박은하는 강다정에게 휴일 캠핑을 제안했고, 강다정은 거절하지 못했다. 주영도가 아쉬워하며 자리를 뜨지 못하자 안가영은 주영도도 캠핑에 합류시켰다.

image
/사진=tvN '너는 나의 봄' 방송화면 캡처
강다정과 주영도는 캠핑장에서도 비밀연애를 이어갔다. 주영도는 강다정의 첫사랑이 장국영이라는 것을 듣고 서운해하고, 천승원(김서경 분)이 손가락 접기 게임 때 "일주일 안에 키스 한 사람"이라고 하자 "네가 했음 나도 했겠다. 그냥 막 접는 거네. 그냥 접어"라며 상황을 무마하기도 했다.

강다정과 주영도는 모두가 잠든 후 둘이 나와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상처 많은 어릴 적 서로를 보듬어줬고, 그렇게 조금씩 어린 시절에서 벗어났다.

한편 이안 체이스(윤박 분)는 집에서 정신을 잃었다. 이안 체이스는 알람 소리에 정신을 차렸고, 눈을 뜨니 자신의 손에는 피가 묻어있었다. 이안 체이스 주변에는 피 묻은 칼과 칼에 찔린 여자가 있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