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봄' 김동욱♥서현진, 아슬아슬 비밀연애..친구들과 캠핑 [별별TV]

여도경 기자 / 입력 : 2021.08.03 21: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너는 나의 봄' 방송화면 캡처
'너는 나의 봄'의 김동욱과 서현진이 친구들과 캠핑하며 비밀연애를 이어갔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는 주영도(김동욱 분)와 강다정(서현진 분)이 서로 마음을 확인했다.


이날 주영도는 출장 갔다온 강다정을 마중나갔다. 주영도는 강다정 가방을 대신 들어준 후 강다정 손을 잡으려 했다. 그때 박철도(한민 분)가 나왔고, 강다정은 주영도에게 화를 내며 집으로 들어갔다.

주영도와 강다정은 함께 밥을 먹기로 했지만 들이닥친 박은하(김예원 분), 안가영(남규리 분) 때문에 저녁 시간도 함께 보내지 못했다. 심지어 박은하와 안가영은 쉬는 날 강다정에게 함께 캠핑에 가자고 했고, 강다정은 거절하지 못했다. 주영도가 아쉬워하며 자리를 뜨지 못하자 박은하와 안가영은 주영도도 캠핑에 합류시켰다.

주영도와 강다정은 캠핑에서도 비밀연애를 이어갔다. 주영도는 강다정 첫사랑이 장국영이라는 말에 서운해했다. 또한 손가락 접기 게임을 하며 천승원(김서경 분) 의 "일주일 안으로 키스 한 사람"이라는 질문에 주영도는 "네가 했음 나도 했겠다. 그냥 막 접는 거네. 그냥 접어"라고 상황을 무마했다.


주영도와 강다정은 모두가 잠든 사이 몰래 나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아슬아슬하면서도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갔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