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08.01 11:38 / 조회 : 4218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배우 송지인이 결혼 사실을 밝혔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김연자, 김윤지, 서신애, 송지인이 출연한 돌변녀 특집 '저기요... 누구세요?'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송지인이 숨겨져 있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TV조선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이태곤과 불륜을 저지르는 아미 역할을 연기 중인 송지인. 송지인은 이태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했다. 그 비법은 소리를 내지 않고 사과를 먹는 것. 이어 사과를 소리 없이 먹기 위해 3개월 전부터 수없이 연습했다고 밝혔고 이후 데시벨 측정기로 사과 먹는 소리까지 측정했다.

또 송지인은 결혼 2년 차 유부녀인 사실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숨기려는 의도가 있던 게 아니라, 묻는 사람이 없어서 밝힐 기회가 없었다고. '결사곡' 촬영 당시에도 동료 배우들이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지만, 시어머니가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보낸 커피차로 인해 결혼한 사실이 공개되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송지인은 꽃미남 배우 송강을 만나기 위해서라면 나무 역할이라도 하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 이어 작품 관계자들에게 러브콜을 기다린다는 영상 편지를 남기며 애틋한 팬심을 드러냈다.

송지인의 숨겨져 있던 예능감은 3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