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픽' 체리비, 신곡 'OOTD'로 2년 만 컴백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7.31 19:32 / 조회 : 99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더뮤즈프로덕션
가수 체리비(CherryB)가 2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왔다.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체리비(CherryB)의 새 싱글 'OOTD'가 공개됐다.

신곡 'OOTD'는 청량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R&B 팝 장르의 곡으로, 듣는 순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린다.

오늘의 패션(Outfit of The Day)의 준말인 'OOTD'라는 제목처럼 오늘 입은 옷차림을 찍어 SNS에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과 자유롭게 소통하지만, 그 안에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고 싶다는 발랄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체리비(CherryB)의 맑은 음색과 어우러지는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노래하듯 랩하는 '싱잉랩'에 처음 도전한 체리비(CherryB)의 색다른 목소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체리비(CherryB)는 이번 신곡의 작사에도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가 하면,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그동안 숨겨두었던 댄스 실력까지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까지 배가시켰다.

지난 2017년 가요계에 등장한 체리비(CherryB)는 아이유가 그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해 데뷔곡 '그의 그대' 가사 작업에 참여했다는 후일담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하이틴 영화 주인공 같은 상큼 발랄함을 선사할 체리비(CherryB)의 세 번째 싱글 앨범 'OOTD'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