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해" 배두나·임현주·홍석천..★들의 올림픽 응원 릴레이[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7.30 23:45 / 조회 : 187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배두나 / 사진=tvN 제공
스타들이 배구, 양궁 등 도쿄 올림픽 선수들의 응원 릴레이가 펼쳐졌다.

배두나는 30일 자신의 SNS릍 통해 "와 진짜 대단합니다"라며 양궁 선수 안산의 경기 및 금메달을 따낸 장면을 함께 게재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도 이날 "이렇게 멋질 수가 있나. 온라인 상에서 논란을 만들고 혐오를 뿌리며 사는 이들이 뭐라 하든 결국 제 갈길 가는 모습이 가장 멋지다는 것을 보여준 듯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멋있으면 다 안산!"이라며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image
/사진=김연경 인스타그램
배구 선수 김연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열정, 열정, 열정"이라는 글과 배구 선수들이 함께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이시언, 정용화, 슬리피, 박재범, 한지민 등은 박수 이모티콘을 게재하며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표했다.

홍석천도 "양궁, 안산. 우리는 활의민족인가 종목마다 10점을 쏘아대며 금을 따내는 우리선수들 박수치고 응원하고 울어도 본다"라며 "세상 멋지고 아름다운 우리선수들 자랑스럽고 또 위대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머리 길이로 뭐라 뭐라하는 것들. 내 앞에서 머리카락 길이 얘기하면 혼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020 도쿄올림픽은 지난 23일 시작해 오는 8월 8일 마무리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