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공아공&박제인, 오늘(30일) 온앤오프 뮤직북콘 OST 발매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7.30 18:59 / 조회 : 11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D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가 설 무대는 점점 사라지고 있고, 책을 읽는 사람들은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과 책은 여전히 사람들에게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수단이다. 사람들마다 꼭 맞는 가사와 멜로디의 노래를 만날 때, 본인에게만 콕 집어 들려주는 것만 같은 찰떡같은 책 속의 글귀를 만날 때 등등, 헤매고 있던 인생길에서 해답을 찾는 방법이 다르다.

30일 D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군가의 인생, 경험, 감정을 오롯이 담아낸 음악과 책을 통해 듣는 이의 삶이 오늘보다 더 특별해지고 오늘보다 더 소중해지고 풍요로워지기를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공연, K-MUSIC 과 K-BOOK 의 콜라보, 온앤오프 뮤직북콘이 공연 OST를 발매했다.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이자 아시아의 오프라 윈프리를 꿈꾸는 북 토크쇼 호스트 생각대로 사는여자 박제인이 감성 어쿠스틱 그룹 윗공아공과 함께 부른 '음악과 책이 함께하는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강단, 무대에 설 기회가 줄어든 저자 및 아티스트들이 힘을 합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연을 통해 위로와 용기를 주고자 지난 3월부터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온앤오프 뮤직 북 콘서트의 OST다.

'음악과 책이 함께하는 오늘'은 밝은 느낌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북콘서트의 호스트인 박제인이 작사와 보컬에 직접 참여했고, 온앤오프 뮤직북콘의 정기 참여 게스트인 그룹 윗공아공의 멤버 Milkyway(밀키웨이)가 작곡, 경원이 보컬에 각각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온앤오프 뮤직북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오후 4시에 유튜브 채널 '생각대로사는여자_박세인'을 통해 온라인으로 공연을 송출한다. 온라인 공연 관람은 무료로 진행하고, 사전 예약을 통한 오프라인 관람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공연 관람은 최대 정원 10명으로,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결제 및 신청할 수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