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마카 희수X다슬, 무더위 녹이는 청량 여신들..신곡 '헤이 유' 콘셉트 포토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7.30 10:49 / 조회 : 1260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카마카(MAKAMAKA) 다슬(왼쪽)과 희수
신예 5인조 걸그룹 마카마카(MAKAMAKA)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30일 오전 마카마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헤이 유(Hey U)'의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공개된 개별 콘셉트 이미지 속 다슬과 희수는 화려한 패턴과 색상을 매치한 서머룩 스타일링으로 시원한 컬러와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다슬은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옆모습을, 희수는 인형을 연상케하는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며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image
마카마카 희수


이날 개인 콘셉트 포토의 첫 주자로 나선 희수는 팀의 맏언니이자 리더를 맡고 있으며 맑고 청량한 보이스와 출중한 댄스 실력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또 다른 멤버 다슬은 지난 5월 '싱어게인'에 출연해 주목받은 그룹 티맥스 출신 가수 신민철의 신곡 '내게 봄처럼 와줘요'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image
마카마카 다슬


한편 마카마카(MAKAMAKA)는 하와이어로 '친한 친구'를 뜻하는 신인 5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8월 12일 샤크라의 히트곡 '헤이 유(Hey U)'를 재해석한 리메이크 앨범으로 컴백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