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도 따라한 방탄소년단 정국 'PTD' 챌린지+프로젝트 직캠 영상 멤버 최초 500만뷰 돌파 '인기 폭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7.30 07:38 / 조회 : 44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Permission to Dance'(퍼미션 투 댄스) 댄스 직캠 영상 2개가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에 공개된 신곡 'Permission to Dance'(퍼미션 투 댄스) 댄스 챌린지 멤버별 영상 중 정국의 영상이 51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Permission to Dance'의 후렴 부분 "나나나~" 라는 멜로디에 맞춰 '즐겁다' '춤추다' '평화'를 뜻하는 수어 동작을 활용한 안무를 챌린지 한 것으로 정국은 춤에 흠뻑 심취해 한껏 즐기는 신나고 경쾌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정국의 환한 미소와 발랄한 흥은 보는 이들에게 힐링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안겨줬다.

또 정국은 손 끝까지 오차 없는 칼각과 칼박이 돋보이는 완벽한 춤 선으로 시원 시원한 수준급 댄스를 보여줘 눈 호강을 선사했다.


image
정국은 환상적인 360도 턴에 이어 손을 양 옆으로 뻗어 '쨘!' 하고 상큼 귀여운 마무리 동작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춤을 추며 우월한 비율과 조각같이 잘생긴 미모로 보기만 해도 황홀한 비주얼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정국의 'Permission to dance' 챌린지 영상은 멤버들 중 가장 '최초'로 100만, 200만, 300만, 400만, 500만 뷰를 돌파, 가장 높은 121만 '좋아요'를 기록하는 폭발적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 27일에는 자이언트 펭TV에서 펭수가 정국의 'Permission to dance' 챌린지 영상과 똑같이 'Permission to Dance' 커버한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또 정국의 'PTD' 챌린지 영상 속 안무를 비교한 영상까지 등장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이와 함께 지난 25일 '방탄TV'에서 공개된 'Permission to Dance' 프로젝트 댄스 영상 중 정국 직캠이 최초로 532만뷰를 돌파하며 조회수 1위를 기록, '직캠 제왕'의 강력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