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푸네 밥상' 빌푸 "韓 음식점 도전=멋진 경험..모든 평가 감사"[전문]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7.29 17:45 / 조회 : 10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빌푸 인스타그램
'빌푸네 밥상' 빌푸가 한국 음식점 도전 소감을 전했다.

빌푸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빌푸네 밥상'에서 한식당에 도전과 관련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빌푸네 밥상'은 내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건이다"라며 "이번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내가 사랑에 빠진 한국음식을 배우고 익히려고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와 친구들의 한국 음식점 도전은 때로는 자신감이 높았고, 때로는 두려웠다"라며 "모든 평가에 감사하다. 피드백을 듣는 귀는 항상 열려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멋진 경험에서 우리의 우정은 더욱 깊어졌다. 프로그램을 보는 여러분이 우리가 겪은 감정과 감동을 함께 느낄 것을 희망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빌푸네 밥상'은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 이하 빌푸 글 전문

봄에 촬영한 '빌푸네 밥상'은 나에게는 대단한 행운의 기회였으며, 내 인생에서 가장 흥미로운 사건이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는 한국문화, 특히 한국음식의 매력을 즐기고 경험하는 자세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내가 사랑에 빠진 한국음식을 배우고 익히고 싶다 다짐을 했습니다.

나와 친구들의 한국 음식점 도전은 때로는 자신감이 높았고, 때로는 두려웠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전문적인 경험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야망적이라 생각했지만 우리는 고난을 예상했고 마음자세를 대비했습니다.

우리가 보여주는 결과는 여러분이 평가합니다. 많이 어설프거나 배우지 못했거나 또는 때로는 잘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평가에 감사하고 피드백을 듣는 귀를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나는 친구들과 내가 최선을 다한 것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경험에서 우리의 우정은 더욱 깊어졌으며 프로그램을 보는 여러분이 우리가 겪은 감정과 감동을 함께 느낄 것이다 희망합니다. 나머지 에피소드를 즐겨봅시다. 지금까지 잘 보고 있습니까?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 #한국음식 #먹기만할때는몰랐어요 #요리가이렇게힘든줄 (장모님 사랑해요) #그러나포기는없다 #빌푸네밥상 #화이팅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