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은 어떻게 '인질'이 됐을까..8시간 전 납치 사건 전말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7.29 16:15 / 조회 : 27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인질' 황정민 납치사건 타임라인 영상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 속 '황정민 납치사건'의 전말이 담긴 타임라인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NEW는 영화 '인질' 속 '황정민 납치사건'의 전말을 엿볼 수 있는 타임라인 영상을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타임라인 영상은 배우 황정민이 정체불명의 인질범들에게 사로잡히기 8시간 전, 앞으로 자신에게 일어날 일을 전혀 예상하지 못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그의 얼굴에서 시작한다.

image
/사진=영화 '인질' 황정민 납치사건 타임라인 영상


시간이 흐를수록 빠르게 돌아가는 타임코드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통을 조여오는 듯한 긴장감을 유발하는 가운데, 편의점에서 나온 뒤 불과 2시간 후 인질범들의 아지트에서 눈을 뜨는 그의 모습으로 이어져 '황정민 납치사건'의 충격적 시작을 알린다.

순식간에 자신이 '인질'로 사로잡혔음을 깨달은 그는 "5억 드릴게요", "시간 끌수록 내가 실종된 걸 다 알게 될 텐데" 등 인질범들을 상대로 회유를 시도하기도 하고, 동시에 경찰들이 인질범들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며 눈길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어 간신히 아지트를 탈출하는 듯해 보이는 황정민의 모습에서 일말의 안도감을 느끼려는 찰나, 영상이 리와인드되며 결국 체념한 듯 내뱉는 "살려주세요"라는 황정민의 대사는 한층 더 처절하면서도 충격적으로 다가온다. 과연 이 예측 불허한 사건 뒤 그의 탈주가 어떤 결말을 맞을까.

한편 '인질'은 오는 8월 18일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