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두번째 호러송 '창귀' 티저 뜨거운 반응 "제대로 소름"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7.28 11:22 / 조회 : 18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MG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무더위를 날릴 섬뜩한 콘셉트로 돌아온다.

28일 자정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안예은의 '창귀' 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마치 괴이한 암호를 나타내는 듯한 라디오 방송이 흐르던 도중 갑자기 등장하는 섬뜩한 가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창귀'라는 타이틀답게 귀신의 탈을 형상하는 것으로 보여 신곡 '창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지난 22일 자정부터 공개된 '창귀'의 티저는 스산함과 공포감을 조성하는 호랑이 탈을 배경으로 한 펜화 이미지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의미심장한 원이 그려진 포토 티저에 대중들은 '능소화는 발라드에 불과했다', '역시 안예은은 안예은이다', '귀로 듣는 호러송이라니 벌써 기대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매 여름마다 '귀로 듣는 납량특집' 호러송을 발매 중인 안예은은 지난 해 발매된 '능소화'에 이어 이번 신곡 '창귀'를 통해 올여름을 시원함과 오싹함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또 한번 안예은표 장르로 대중에게 색다른 음악을 선물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호러송 장르 개척자'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거머쥔 안예은의 신곡 '창귀'는 오는 8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