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자민, 오늘(28일) 새 싱글 'Palm Tree' 발매…"시원한 썸머송"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7.28 10:08 / 조회 : 8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브랜뉴 뮤직
래퍼 옌자민의 시원한 여름 싱글 'Palm Tree(팜트리)'가 오늘(28일) 공개된다.


지난 22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팜트리맨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며 옌자민의 싱글 발매를 알렸다. 함께 공개한 포스터에는 오렌지를 끌어안고 있는 발랄한 옌자민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어 23일과 26일에는 '브랜뉴 선정 올여름 가장 뜨거운 나무 1위', '팜트리가 친절하고 옌자민이 튼튼해요' 등 재치 있는 문구를 통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인트로를 살짝 들려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옌자민의 이번 신곡 'Palm Tree'는 야자수 나무 아래에서 하는 설레는 사랑고백을 기분 좋게 담아낸 하우스 곡이다. 옌자민 특유의 개성 넘치는 랩 실력뿐만 아니라 그동안 감춰온 옌자민의 보컬 실력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후문.


한편,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을 청량하게 만들어줄 옌자민의 신곡 'Palm Tree'는 28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