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커플' 전노민-임혜영, 오열 포옹..꽃다발 든 부배 등장 [결혼작사 이혼작곡2]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07.28 09:41 / 조회 : 14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에서 배우 전노민과 임혜영, 부배가 '의문의 쓰리샷'으로 불안감을 조성한다.


TV조선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유정준·이승훈) 측은 28일 박해륜(전노민 분)과 불륜녀 남가빈(임혜영 분)-남가빈의 전 남자친구 서동마(부배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는 극 중 남가빈의 대기실에서 박해륜과 서동마가 처음으로 마주하는 장면이다. 대기실에서 남가빈을 애절하게 쳐다보던 서동마는 박해륜이 들어오자 어색한 인사를 나눈다. 우연히 남가빈의 현재 남자친구와 전 남자친구가 모두 모인 가운데, 박해륜은 표정이 굳고, 남가빈은 처연한 오열을 토해내며 박해륜에게 안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던 박해륜과 남가빈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세 사람의 만남에 파란의 파도가 휘몰아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다양한 닭살 행각과 기막힌 상상 장면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던 불륜 커플, 박해륜과 남가빈의 미래가 조금씩,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드라마 완성도 제고를 위해 오는 31일 결방되며 대체 편성으로 '결혼작사 이혼작곡: 명장면 스페셜'이 방영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 14회는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