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여행 '아돌라여행사:빅톤의 월드투어' 감동+웃음 다 잡았다..4주간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7.28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빅톤(VICTON·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의 첫 완전체 여행리얼리티 콘텐츠 '아돌라여행사:빅톤의 월드투어'가 U+아이돌Live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빅톤의 월드투어'는 1박 2일간 총 4개국을 여행하며 각 나라마다 주어진 미션을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해 나가는 리얼리티이다.


빅톤 멤버들은 사전 미팅에서부터 각자 원하는 여행에 대한 의견을 적극 어필, 고객 맞춤형 코스를 제공하는 아돌라 여행사의 콘셉트에 따라 하와이, 스페인, 방콕, 제주도를 제대로 즐겼다.

27일 오후 6시 공개된 첫 회에서는 월드투어를 떠나는 빅톤의 공항패션 런웨이를 시작으로 복불복 티켓팅 등 갖출 것 다 갖춘 월드투어 과정과 멤버들의 반응이 재미를 더했다.

또한 팬들의 사전 투표 결과가 여행에 반영된다는 것이 콘텐츠의 특징.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쓰인 팬들이 추천한 여행템과 차 안에서 펼쳐진 빅톤의 무반주 라이브가 첫 번째 에피소드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 뿐만 아니라 에필로그에서는 '라면에 진심인 빅톤' 영상이 준비돼


소소한 순간들까지 놓치지 않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멤버 한승우의 입대 전 마지막 완전체 여행으로 관심을 모은 '아돌라여행사:빅톤의 월드투어'는 에너지와 텐션이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재미와 감동까지 담아낸 에피소드는 앞으로 4주간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본방송 직후 비하인드는 물론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