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한승우, 오늘(28일) 육군 군악대 입대 "성숙해져 돌아올게요"[스타이슈]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7.28 07:27 / 조회 : 2036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톤 한승우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 한승우가 국방의 의무를 시작한다.

한승우는 28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군악대에 배치돼 군 복무를 시작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당초 한승우는 지난 26일 입대 예정이었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육군훈련소 생활관 방역 등 이슈로 입대가 연기됐다.

한승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감사해♥"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또 전날 삭발 후 화보 촬영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지난달 13일 호스트로 활약해 온 네이버 NOW. '이불킥' 마지막 회에서 "더 건강하게, 멋지게, 성숙한 사람으로 돌아오겠다. 언제 어디서든 만나면 그때는 내가 먼저 웃으며 모두에게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image
빅톤 한승우 /사진=한승우 인스타그램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월 4일 입대 사실을 밝히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한승우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승우는 2016년 빅톤으로 데뷔해 '아무렇지 않은척' '나를 기억해' '오월애' 등으로 활동했다. 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의 남동생으로도 잘 알려졌다.

2019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으로 발탁되기도 했으나, 프로그램 조작 논란으로 해체의 아픔을 딛고 다시 빅톤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해 8월 솔로로도 데부했고, 지난달 28일에는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인 솔로 미니 2집 '페이드'(Fade)를 발표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